[KB증권 종목분석] LG이노텍, 실적 개선 유효... 투자의견 '매수'
[KB증권 종목분석] LG이노텍, 실적 개선 유효... 투자의견 '매수'
  • 진재성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LG이노텍에 대해 실적 개선 추세가 유효하다며, 목표주가를 13,000원을 제시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김동원 KB증권 연구원은 “북미 전략 고객의 트리플 카메라 탑재 영향에 따른 ASP 상승으로 광학솔루션(3분기 매출액 1.66조원, +100% QoQ) 매출액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3분기 영업이익(1588억원)이 컨센서스 영업이익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는 기판 소재 부문도 반도체, COF, PM 등의 수요증가와 판가상승 등에 힘입어 하반기 양호한 수익성 달성이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내년 실적 개선 기대도 유효하다. 김 연구원은 “미중 무역갈등 영향으로 북미 전략고객의 신형 스마트폰 판매량에 대한 눈높이는 낮출 필요는 있다”면서도 “LG이노텍은 광학솔루션 부문의 공급 점유율 상승과 내년 신규 광학솔루션 모듈 출시 등을 고려하면 장기적 관점에서 실적 기대는 유효하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북미 전략 거래선의 신제품 후면 카메라 모듈이 듀얼에서 트리플로 변화되며 광학솔루션 부문에서 30% 수준의 평균판매단가(ASP) 상승이 예상된다”며 “내년에는 5G폰 출시에 따른 3D 센싱 모듈이 전, 후면에 동시 탑재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