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We will 樂 You’ 혁신선포식 개최
게임위, ‘We will 樂 You’ 혁신선포식 개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이재홍)는 게임위 대회의실에서 국민체감형 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즐거운 혁신’ 선포식을 개최했다.

게임위가 개최한 이번 혁신선포식(We will 樂 You)은 ‘일 잘해서 즐겁고, 나눌 수 있어 즐겁고, 믿을 수 있어 즐겁고’라는 슬로건 아래 고유 업무의 공공성을 제고하고 민관 동반성장을 도모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고자하는 위원회의 의지를 나타낸 것으로, 게임위는 ‘19년도 공공기관 경영혁신 가이드라인에 따른 3대 전략 및 세부과제를 실천하기 위해 혁신추진단을 구성했다.

사무국장을 혁신추진단장으로, 경영기획부장을 혁신책임관으로 임명하여 기관의 혁신의지를 독려하고 책임성을 확보했다. 이번 혁신선포식을 통해 조직 내 창의역량을 강화하고 혁신 지향적 문화 조성을 이루고자 한다.

혁신 가이드라인 3대 전략 및 국민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추진단의 7대 추진과제에는 ▲합리적 등급분류 ▲사후관리 강화 ▲국민눈높이교육 확대 ▲사회적 일자리 창출 ▲공정사회 구현 ▲윤리경영 강화 ▲공공데이터개방 확대 등이 선정됐다.

 혁신선포식과 함께 취임 1주년을 맞은 이재홍 위원장은 “기관 내 업무 공공성 강화와 상생경영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힘써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을 이루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