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 예매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랭킹1위 석권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 예매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랭킹1위 석권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예매사이트 예매율 랭킹 1위 석권!

또 하나의 대히트 주크박스 뮤지컬 탄생 예감!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9일(금) 오후 2시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각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주목받는 기대작’이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음유시인 故 김현식의 주옥 같은 히트곡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그날들>, <광화문연가>를 잇는 또 하나의 대히트 주크박스 뮤지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예매사이트 예매율 랭킹 1위 캡처 이미지
각 예매사이트 예매율 랭킹 1위 캡처 이미지

 

특히, 신뢰감을 주는 완벽한 캐스팅도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음악에 관해서는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준혁’ 역은 송창의와 나윤권이 맡았으며, ‘준혁’을 친형처럼 따르고 좋아하는 절친한 후배 ‘윤기철’ 역은 이홍기, 문시온이 맡았다. 사랑을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직진하는 당찬 여성 ‘김은주’ 역에는 김보경과 신고은이 캐스팅되어 설렘, 그리움, 애틋함 등 시간과 사건의 흐름에 따라 변화되는 사랑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연인과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담아 2019년 가을, 가슴을 울리는 진정성 있는 진한 감동을 전할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9월 20일(금)부터 10월 27일(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