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 종목분석] 파워로직스, 플래그십 카메라 채용 확대... 이제는 달라진 위상
[NH증권 종목분석] 파워로직스, 플래그십 카메라 채용 확대... 이제는 달라진 위상
  • 진재성
  • 승인 2019.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로직스의 달라진 위상에 주목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NH투자증권은 31일, 파워로직스에 대해 목표주가 15,000원을 유지하고,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를 제시했다.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전략 고객사의 중저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세가 지속되고 멀티카메라 채용 확대로 대당 판매단가가 상승해 파워로직스는 2분기 양호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중장기적으로도 동사 실적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어 “미ㆍ중 무역분쟁에 따른 고객사의 반사 수혜로 중저가 판매량 확대가 이어지고, 플래그십 후면 카메라 진입 및 카메라 화소가 높아진 파생모델 출시, 멀티카메라 침투율 확대로 대당 판매단가가 지속해서 상승해 실적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진단했다.

3분기에는 영업이익이 역대 최대치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연구원은 “특히 3분기에는 주요 고객사의 신규 플래그십 모델 출시와 기존 중가 모델의 파생모델 출시로 판매단가 확대와 물량 확대가 동반해 영업이익 기준 역대 최대 실적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