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현식' 주크박스 뮤지컬 '사랑했어요', 상견례 현장 공개
'故김현식' 주크박스 뮤지컬 '사랑했어요', 상견례 현장 공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 상견례 현장 / 제공 (주)호박덩쿨, (주)오스텔라

 

故 김현식의 명곡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지난 29일 상견례를 가지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 정태영을 비롯해 전체 배우, 스태프가 참석해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작품의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뮤지컬 <사랑했어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상견례 사진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하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故 김현식의 노래에 실어 써내려 간 작품이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로 진행되는 이야기는 연인과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담고 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 관계자는 “<사랑했어요>의 전 배우와 스태프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작품의 시작을 알리는 열정 넘치는 시간이었다. 캐릭터와 하나된 배우들의 연기와 故 김현식의 주옥 같은 노래들로 여운이 남는 사랑이야기를 전하려 한다. 오는 9월에 시작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할 아름다운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2019년 9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하여, 오는 8월 9일(금)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