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우창범〮열매, 계속되는 폭로와 해명
BJ우창범〮열매, 계속되는 폭로와 해명
  • 신예성
  • 승인 2019.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BJ들의 폭로전이 계속되고 있다. 폭로전은 BJ서윤이 방송을 하지 않고 현재 남자친구인 우창범과 시간을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와 이를 해명하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며 시작됐다. 우창범은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의 전 멤버로, 현재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해명 방송에서 시청자들이 우창범의 여자친구는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컨셉 BJ로 활동하고 있는 BJ열매가 아니냐고 묻자, 그는 열매가 자신과 만날 당시 BJ케이와도 만나 헤어지게 되었다고 했다.

이 방송이 끝난 후 BJ케이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열매를 만날 당시 나는 여자친구가 없었다”며, 바람을 핀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또한 게시판을 통해 자신은 마약을 한 적이 없고 버닝썬과 어떤 연관도 없음을 언급했다. BJ열매 또한 우창범이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정준영, 이종현 등이 포함되어있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했다며 우창범과의 대화를 공개했다.

열매는 “둘만의 문제가 아닌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정리가 필요하다”며 “3일 밤 10시에 해명방송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이에 대해 우창범은 “억울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것이 사실이라면 상식적으로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 달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