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음악·무대·연기, 삼박자 갖춘 뮤지컬"
뮤지컬 '루드윅', "음악·무대·연기, 삼박자 갖춘 뮤지컬"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열정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앞으로 단 일주일만을 남겨 두고 있다.

뮤지컬 루드윅 포스터 제공_과수원뮤지컬컴퍼니

 

창작 뮤지컬 수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 연출 추정화)가 오는 30일 이번 시즌 마지막 공연을 맞게 되면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을 만나기 위한 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는 높은 완성도와 진정성 있게 담아낸 메시지로 언론과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잇따른 호평 속에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등 흥행작을 빚어낸 추정화 연출과 허수현 음악감독이 뭉친 뮤지컬 ‘루드윅’은 110분간 쉼 없이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드라마틱한 전개로 관객에게 울림 있는 메시지와 큰 감동을 전달하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대중에게 친숙한 ‘베토벤’을 소재로 한 최초의 창작 뮤지컬인 ‘루드윅’은 꿈에 대해 고뇌하며 한 평생을 살아간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들려주고 싶은 부모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아 눈길을 끈다.

마지막 공연을 일주일 앞둔 뮤지컬 ‘루드윅’에 대해 관객들 역시 “나의 삶까지도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정말 좋은 작품이다”(wkfyd4***), “음악, 무대, 연기가 모두 만족스러운 뮤지컬은 참 드문데 이 작품이 그걸 해낸다.”(enmae***)”, “’나는 꿈이 없어’ 라고 이야기했던 아들과 봤는데 많은 깨달음을 주었다.”(seinbr0***) 등 열띤 반응으로 작품에 대한 애정과 마지막 공연을 앞둔 아쉬움을 드러냈다.

배우 서범석, 김주호, 이주광, 테이, 이용규, 강찬, 박준휘, 조환지, 김소향, 김지유, 권민제, 김려원, 강수영, 차성제, 이시목 등 실력파 배우들의 무대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루드윅’은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한 사람으로서의 존재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했던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루드윅’은 오는 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