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YG, 모든 직책 내려놓고 물러날 것"
양현석 "YG, 모든 직책 내려놓고 물러날 것"
  • 오혁진 기자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 정치사회부-오혁진 기자] 양현석이 YG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직책을 내려놓겠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양현석은 오후 4시 YG라이프를 통해 팬들과 직원들에게 사과했다.

양현석은 "저는 입에 담기도 수치스럽고 치욕적인 말들이 무분별하게 사실처럼 이야기되는 지금 상황에 대해 인내심을 갖고 참아왔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힘들 것 같습니다. 더 이상 YG와 소속 연예인들, 그리고 팬들에게 저로 인해 피해가 가는 상황은 절대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저는 지난 23년간 제 인생의 절반을 온통 YG를 키우는데 모든 것을 바쳐왔습니다.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일이 저에게 가장 큰 행복이었고 제가 팬들과 사회에 드릴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이라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부로 YG의 모든 직책과 모든 업무를 내려놓으려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YG 소속 연예인들과 그들을 사랑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더 이상 저로 인해 피해가 가는 상황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그는 "YG에는 저보다 능력 있고 감각 있는 많은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제가 물러나는 것이 그들이 능력을 더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YG가 안정화될 수 있는 것이 제가 진심으로 바라는 희망사항입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양현석이 무책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네티즌 A씨는 "사퇴만 하면 끝나냐"라고 했다. 

네티즌 B씨는 "사퇴로 모든 것을 덮어서는 안 된다. YG 소속 연예인들이 유독 마약 관련 혐의가 많은 것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었을 터, 구속수사해서 정치권과의 유착관계 등 모든 것을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