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 月 1만 원에 모두 즐긴다.
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 月 1만 원에 모두 즐긴다.
  • 어승룡
  • 승인 2019.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대디(Golf Daddy) 월 1만 원, 연 10만 원 멤버십 서비스…회비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 제공
- 출시 3개월 만에 사용자 2만 명 돌파…향후 골퍼 위한 더욱 다양한 서비스 마련할 것
-5월 31일까지 골프대디 연회원 가입 시 ‘거리측정기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골프존, '골프대디'는 월 1만원의 회비로 골퍼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 '골프대디'는 월 1만원의 회비로 골퍼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의 통합 골프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Golf Daddy)'가 론칭 3개월 만에 회원 수 2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골프대디는 스크린, 필드, 골프용품 할인 등 골퍼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두루 제공하는 골프존 최초의 멤버십 서비스로, 월회비 1만 원, 연회비 10만원이다.

대한민국 골프 인구는 유례없이 6년 연속 지속 성장하는 추세다. 2017년 발표된 골프존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골퍼 수는 전년 대비 82만 명이 증가한 470만 명으로, 6년 연속 11.6%의 성장률(CAGR)을 보였다. 특히 스크린골퍼의 증가가 눈에 띈다. 국내 스크린골프 인구의 경우 전년 대비 66만 명이 증가한 351만 명으로 이미 원조 격인 필드 골프 인구(264만 명) 수를 훌쩍 넘어섰다.
 
또 우리나라 필드골프장에서만 일 년 동안 약 3,700만 번 가량의 라운드가 발생하며, 스크린골프장 중 골프존 스크린골프에서만 일 년에 5,700만 라운드, 13만 개의 대회가 개설돼 운영되고 있다.
 
그러나 업계에 따르면 골프 대중화로 국내 골프 인구는 증가했지만 스크린골프, 골프장, 부킹, 레슨, 쇼핑 등 다양한 골프 산업 생태계 속의 혼재된 정보와 복잡한 혜택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유저들은 도리어 증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각종 할인 혜택이 알차게 담긴 골프대디 출시가 반가운 이유다. 골프대디는 골프존의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통해 GDR, 골프존마켓,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합리적인 가격과 제휴 혜택을 고루 담았다. 
 
골프대디 유저의 경우, 매월 스크린골프 7회 라운드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원권을 월 1회 제공받으며,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투어대회입장권 등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 60여종을 매월 무료 장착할 수 있다. 또 신라 면세점 더 심플 앱 가입 시 VIP 승급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전국 골프존카운티 필드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 상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받는다. 또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구매 시 상시 7%의 현장 할인 혜택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VIP쿠폰 제공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은 또 5월 31일까지 골프대디 연회원 가입시 약 30만원 상당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제품으로 '2019 CES'와 '2019 PGA 머천다이즈쇼'에서 신제품 20만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세계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골프버디 제품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 시 고저차 스위치를 탑재한 스포티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10'과 알앤더스의 레이저 거리측정기 캐디톡미니를 50%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 이벤트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골프존, 스크린골프 투비전
골프존, 스크린골프 투비전

골프존 플랫폼사업부 정준 부장은 “그동안 골프존이 '골프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만드는 데 노력해 왔다면, 이제 골프대디를 통해 많은 골퍼가 즐기게 된 골프를 더 즐겁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겠다. 앞으로 골퍼의 10% 이상이 골프대디를 경험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는 골프존 앱(App)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앱(App) 내 메인 화면 배너와 전체 서비스 메뉴를 통해 골프대디 상품 구입처로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