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를 안은 웰빙 골프의 뉴 메카
서해바다를 안은 웰빙 골프의 뉴 메카
  • 이진숙 기자
  • 승인 2004.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딩코스 9개 홀, 퍼팅코스 18개 홀 갖춘 메머드 골프클럽

서해바다의 상쾌한 분위기와 정취를 느끼며 자신만의 라운딩에 심취할 수 있는 총 5만평 규모의 메머드 골프클럽인 인천 골프클럽 (대표이사 : 이금숙). 인천국제공항 업무단지 안에 자리잡은 인천 및 수도권 골퍼들의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인천골프클럽은 전략적인 골프코스와 골프연습장, 골프아카데미를 비롯한 각종 첨단장비를 갖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한곳에서 골프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토탈 골프클럽이다.

라운딩 코스 9개 홀과 퍼팅코스 18개 홀로 구성된 골프코스는 까다로운 코스 난이도를 바탕으로 적재적소의 워터헤저드와 샌드벙커 등을 배치해 가장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골퍼들만이 공략이 가능하도록 코스 전체를 세밀하게 레이아웃했다는 찬사를 듣고 있다.

인천 골프클럽 은 바다와 하늘이 동화된 자연그대로의 코스설계, 정규골프장과 동일한 드라이버 사용 롱홀 2코스, 야간에도 라운딩이 가능한 야간 조명시설, 다양한 경사도 및 난이도를 갖춘 천연 잔디 18홀 퍼팅전용연습장 등을 갖춰 명실상부한 인천 및 서울서부지역 골퍼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골프연습장은 총 1만평 부지에 1, 2, 3층 규모의 124타석 전체를 자동 티업 시스템과 함께 전 타석을 국내 최장 비거리인 330야드 이상의 실제 페어웨이와 같은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자신만의 스윙을 자유자재로 점검할 수 있어 많은 골퍼들로부터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타석 정면 및 상층부를 오픈 하여 바다를 향해 타구를 날릴 수 있도록 설계해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바다특유의 정취와 시원함을 동시에 전달함으로서 스트레스에 시달린 골퍼들에게 청량한 기분을 선물한다.

하루 20시간 운영체제(밤 11 시까지) 로 편리한 시간에 충분한 연습과 휴식을 할 수 있도록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최첨단 컴퓨터 스윙 분석실은 유명프로들이 직접 골퍼각자의 스윙을 세밀히 분석하고 처방을 내림으로서 한층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연습을 가능하게 해준다.

골프아카데미는 국내최고 수준의 시설과 강사진과 최적의 교육환경, 최상의 교육효과를 가져다 주는 인천 골프클럽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시금석으로 공인 받고 있다.

현재 최경주 선수를 지도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골프레슨가인 미국의 필 릿츤이 골프아카데미의 기술고문으로 있으며 그의 제자인 데이비드 레드베터에게 전수한 각종 기술을 보급하고 있다.

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는 sbs골프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홍기 선수외 6명이 실습에 투입된다. 홍소산, 이상배, 이환호 프로가 각각 성인 초보자와 중급골퍼들을 1:1 책임지도 를 원칙으로 과학적 테스트를 거친 후 정확한 장단점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기술을 익히도록 도와 준다. 또한 김학균 프로가 성인 초보자 및 일반 주니어를 담당하고 김지혜 프로는 성인초보자 및 주니어 선수를 대상으로 세밀하고 철저한 강습으로 인기가 높다.

인천 골프클럽의 부대시설은 격조 높은 현대식 시설로 다양한 만남과 비즈니스, 그리고 완벽한 휴식공간으로 명성이 높다.

클럽 3층에 자리한 휘트니스 센터는 다양한 에어로빅기구와 최신모델의 웨이트트레이닝 장비 등을 갖춰 놓고 있으며 특히 골프미디어 자료실 을 운용하여 골프에 관한 기초적인 상식과 정보를 편리하고 깊이 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국내외 골프관련 자료를 일목요연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인조 잔디 퍼팅 장에서 무료퍼팅연습을 즐길 수 있는 야외공간인 스카이라운지 와 편안한 휴식과 안정성을 살린 호텔수준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피로회복의 공간인 사우나도 인천골프클럽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이밖에 골프용품 점, 건강식품점, 스포츠 마사지실, 비즈니스룸, 전통 공예방, 경정비 및 세차 시설 등 실로 다양하고 세밀한 서비스 시설을 완성해 놓고 있다.


< 문의 : 032-743-00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