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가 반한 코미디 뮤지컬 '썸씽로튼' 내한
브로드웨이가 반한 코미디 뮤지컬 '썸씽로튼' 내한
  • 조나단
  • 승인 2019.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두번째로 공연되는 뮤지컬 '썸씽로튼'
전미 50여개 도시 투어 中, 단 3주간의 짧은 기간 한정 공연

오는 6월 8일 개막을 확정지은 뮤지컬<썸씽로튼>(제작 엠트리뮤직,에스앤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썸씽로튼>은 2015년 3월부터 2017년 1월까지 브로드웨이 초연에 이어 두차례에 걸친 전미 50 여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 중이며 2019년 5월까지 예정되어있다.

브로드웨이, 전미 투어의 마지막 도시이자 전세계 두 번째로 공연되는 이번 서울 공연은 6월8일부터 30일까지 단 3주간의 짧은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5 STARS! BROADWAY’S FUNNIEST MUSICAL COMEDY in at least 400 YEARS!” (별 5개! 적어도 400년 만에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웃긴 코미디!”) 타임아웃 뉴욕과 “A BIG, FAT HIT!”(대박, 엄청난 히트!) 뉴욕 포스트 등의 극찬을 받은 뮤지컬<썸씽로튼>은 영국의 코미디 작가 ‘존 오 페럴’(John O'Farrell)과 ‘캐리 커크패트릭’ (Karey Kirkpatrick), ‘웨인 커크패트릭’(Wayne Kirkpatrick) 형제의 기발한 상상력에서 시작되었다. 낭

만의 르네상스 시대, 당대 최고의 극작가 ‘셰익스피어’에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제작하게 된 ‘바텀’형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이 작품은 <레미제라블><렌트><코러스라인><위키드><애비뉴Q>등의 공연 대사와 장면, 넘버 일부를 패러디하고 최고의 톱스타로 등장하는 ‘셰익스피어’의 소설, 시 등의 문구와 단어를 위트 있게 차용 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들을 재밌고 웃기고 신나게 만드는 것에 집중한 뮤지컬 <썸씽로튼>은 2019년 관객들에게 새로운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공연이지만 ‘뮤지컬 장르’ 자체를 꼬집고 비트는 작품으로 탄생한 <썸씽로튼>한국 공연의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rotten_korea 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4월 중순 첫 티켓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