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종목분석] LG생활건강, 중국시장 성장 주효... 목표가 '상향'
[KB증권 종목분석] LG생활건강, 중국시장 성장 주효... 목표가 '상향'
  • 진재성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LG생활건강에 대해 목표주가는 18% 상향한 1650000원을, 투자의견은 매수유지를 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실적 모멘텀이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중국 내 매장수 증가는 한 자릿수에 불과하나 점당 매출의 높은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중국 법인 매출은 올해에도 27%의 고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후’ 및 ‘숨’ 브랜드의 평균판매단가(ASP) 상승을 위한 신규 라인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올해 연결 영업이익에서 면세와 중국법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각각 50%, 11%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중국 소비자의 높은 수요에 기반한 주가 상승 흐름은 계속될 전망이다.

KB증권은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9% 증가한 1조 8149억원,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6% 오른 3302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부문의 성장을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특히 화장품 부문에서는 중국 시장내 고성장세에 힘입어 해외매출비중은 70%에 근접할 것으로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