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 유진테크, 성수기에 들어설 것... 투자의견 매수 유지
[이베스트투자] 유진테크, 성수기에 들어설 것... 투자의견 매수 유지
  • 진재성
  • 승인 2019.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유진테크에 대해 목표주가 17000원, 투자의견 ‘매수’ 유지를 주문했다.

어규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1분기 유진테크의 실적은 매출액 546억원(-30.5%, YoY/ +37.4%, QoQ), 영업이익 105억원(-53.0%, YoY/ +454%, QoQ)으로 정상화될 전망”이라며 “이는 Eugenus(엑시트론) 인수와 부지 이전에 따른 비용 부담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작년 말부터 본격화된 SK하이닉스 중국 우시 DRAM 신규공장의 LPCVD 장비 매출이 증가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어 연구원은 “유진테크의 올해 연간 실적은 매출액 2201억 원, 영업이익 414억 원 등 전년과 유사한 수준을 유지할 전망”이라며 “국내 메모리 업체의 신규 설비투자가 제한되고 Eugenus 인수와 사이트 이전에 따른 비용 발생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고객사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적용 공정 수를 지속 증가시키며 실적을 방어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또 “전방산업 투자 지연에 따른 실적 추정치 하향으로 동사의 주가는 이미 고점대비 44.2% 하락한 상황”이라며 “고객사내 적용 공정수 증가로 견조한 실적을 유지하면서 동사의 현 주가 PER은 8.8배(2019년 추정치 기준) 수준으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부각된다”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한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