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레이디' 쇼챔피언 데뷔, '갓 걸' 활동 시작
'핑크레이디' 쇼챔피언 데뷔, '갓 걸' 활동 시작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의 다이나믹함과 케이팝의 트렌드를 동시에 담은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 앨범 발매

신춘수 프로듀서(오디컴퍼니 대표)가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가 2월 20일(수) 정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팝시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사진= 오디엔터테인먼트

오디컴퍼니가 야심차게 준비한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가 첫 발을 내딛었다. 20일 MBC <쇼챔피언>에 출연해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20일 오후 MBC에브리원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는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의 데뷔 곡 <갓 걸(GOD GIRL)>의 무대가 공개됐다. 

핑크레이디의 데뷔 타이틀 곡 '갓 걸'은 최고를 뜻하는 ‘GOD’과 소녀를 뜻하는 ‘GIRL’을 합친 말로 핑크레이디의 당당하고 완벽한 모습을 표현하는 곡으로, 다섯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공연을 하는 무대는 아니지만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연출로 뮤지컬 팬들 뿐만 아니라 기존 음악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는 서윤, 이후, 예주, 우림, 현지 등 다섯 명의 배우들로 구성됐다. <쇼챔피언>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한 다섯 명의 멤버들은 이후 다양한 음악방송프로그램 등을 통해 가수로서 활동함과 동시에 오는 4월 30일 시작되는 뮤지컬 <그리스>를 준비 할 것으로 알려졌다.

'팝시컬'은 신춘수 프로듀서가 최초로 시도하는 프로젝트로, 케이팝(K-POP)과 뮤지컬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다. 지난 7월 뮤지컬 <그리스>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은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연습을 진행해 '팝시컬(POPSICAL)'을 선보일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4월 30일(화)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