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왕복서간' 티저 공개, 현대문단 신성 '미나토 가나에' 소설이 무대위로
연극 '왕복서간' 티저 공개, 현대문단 신성 '미나토 가나에' 소설이 무대위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컨텐츠 기획, 제작사 벨라뮤즈㈜의 2019년 첫 작품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간결한 듯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는 작품의 성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을 만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다가오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작품은 명실상부한 일본 미스터리 문학계의 대표 작가 ‘미나토 가나에’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보내는 ‘편지’와 그에 대한 ‘답장’이라는 형식을 빌려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심리 서스펜스 연극이다.

제작사는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은 원작의 특징인 서간문 고유의 독특한 호흡을 아날로그적인 감성으로 빚어내며 주인공들의 시간적, 공간적 거리감 등을 색다르게 표현하는 기존과는 다른 독특한 형태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원작자인 ‘미나토 가나에’는 데뷔와 동시에 ‘서점 대상’을 수상하는 일본 초유의 기록을 세우며 혜성처럼 등장해 '십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작가' '인간의 마음을 해부하는 예리한 관찰력의 소유자' 등 화려한 찬사를 받는 일본 현대문단의 대표 작가이다. 

작가 미나토 가나에 / 'ⓒ山口宏之' 

연극 <왕복서간>은 KT&G 상상마당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제2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최종작으로 선정되며 공연 제작비 일부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의 공연장 및 장비를 지원받고 있다.

KT&G 상상마당의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열악한 수익 구조와 공연장 대관료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연극 <왕복서간>은 오는 4월 2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연극 <왕복서간>은 뮤지컬 '붉은 정원', 'heshe태그:그와 그녀의 태그',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등을 통해 신선하고 특색있는 문화 컨텐츠 기획, 제작사 벨라뮤즈㈜가 제작하며, 연극 ‘손’,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산책하는 침략자’, ‘대한민국 난투극’등으로 대학로에서 믿고 보는 연출로 통하는 연출 ‘이기쁨’과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줄리엣과 줄리엣’, '미래의 여름'을 통해 작가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송희’가 각색으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