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지지자 ‘문꿀오소리’ 1천여명 국회에서 모여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 ‘문꿀오소리’ 1천여명 국회에서 모여
  • 한원석 기자
  • 승인 2019.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파 라이브 에이드’ 성황리 개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국회에서 모여 신년 모임을 가졌다. 

5일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문파 LIVE AID-해피뉴이어 토크쇼’. (사진=한원석 기자)
5일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문파 LIVE AID-해피뉴이어 토크쇼’. (사진=한원석 기자)

5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에서 ‘문파 LIVE AID-해피뉴이어 토크쇼’라는 이름의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약 1천여명 가까운 인원이 몰려 450석 규모의 대강당에 자리가 없어 참석자들이 무대 위에 앉을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1부와 2부, 3부로 나눠 진행된 이 행사에 먼저 1부에는 행사를 기획한 ‘친문(재인)’ 방송 유튜브채널 <Newbc>의 코너 진행자들이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Newbc> 권순욱 기자의 사회로 민주당 김진표 의원과 김종민 의원이 출연했다. 김진표 의원은 ‘설날 밥상머리에서 어르신들께 현 정부 경제정책 설명하기’라는 주제로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을 설명했다. 김종민 의원도 “더러운 애를 씻기겠다”며 민주당에도 지지자들의 힘을 모아줄 것을 호소했다.

3부에는 문재인 대통령 지지성향의 팟캐스트 <정치신세계>, <펀치>, <김어죽의 신의한숨>, <프레임탐구생활>, <더비평>, <그런지맨>, <고백프로젝트>, <문문캠프>, <JK공식>, <닥표간장>, <오소리방송> 등의 진행자들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