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 겨울철 건강요리 비타민B 풍부 '소고기 낙지죽'추천
닥터키친, 겨울철 건강요리 비타민B 풍부 '소고기 낙지죽'추천
  • 임인혜 기자
  • 승인 2018.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에는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비타민B' 식단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국내 대학병원과의 협업을 맺고 520여 개의 관리 식단을 제공하는 반조리 음식 전문기업 닥터키친(대표 박재연)은 겨울철 영양식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불고기낙지죽'을 추천했다.

불고기낙지죽에는 비타민B가 많다.  주된 재료인 소고기이다.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임과 동시에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다.

단백질 외에도 철분, 아연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 B군(B2, B3, B5, B6, B7, B12)이 풍부하다.

박재연 대표는 "소고기 낙지죽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두통을 예방해주는 비타민B가 많다.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다. 수면을 돕고 우울증을 예방한다. 타우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낙지를 곁들여 피로 회복을 돕는 메뉴"라고 말했다.

비타민은 에너지 생성을 위한 음식물의 분해 과정을 도와준다. 특히 비타민 B는 현대인에게 있어 꼭 필요한 성분이다. 두통을 완화시켜주고, 면역 체계를 향상시켜주는 등의 역할을 해주기 때문. 

닥터치킨은 국내 대학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520여 개 이상의 검증된 관리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뇨 환자를 위한 식이요법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