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부산시의사회와 맞춤형 금융지원 협약 체결
BNK부산銀, 부산시의사회와 맞춤형 금융지원 협약 체결
  • 김세영 대기자
  • 승인 2018.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론 금융권 최대한도 5억 원가지 지원 및 대출금리 0.30% 감면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30일 오후, 본점에서 부산광역시의사회(회장 강대식)와 “의료인력에 대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광역시의사회 소속 회원 6500여명을 대상으로 의사전용 신용대출인 BNK닥터론 대출금리를 최대 0.30% 우대하기로 했다. 병원을 개원 할 경우에는 닥터론 한도를 1억원 증대해 금융권 최대한도인 5억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또, VVIP 전용 ‘REX 카드’를 신규 가입 할 경우 이용실적에 따라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외화 환전 및 송금을 할 경우에도 연간 미화 1000불 상당액까지 환율을 100% 우대하는 등 소속 회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부산광역시의사회는 협약 내용을 협회 홈페이지(http://www.pusanmed.org)를 통해 홍보하고 소속 회원들에게 부산은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며, 11월 개최 예정인 학술대회에도 부산은행 홍보부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부산광역시의사회 소속 회원을 대상으로 금융 주치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며,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보건·의료업 종사자들에게 보다 나은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의료인력 금융지원 업무 협약식
의료인력 금융지원 업무 협약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