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옥수수',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이벤트 실시
SK브로드밴드 '옥수수',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이벤트 실시
  • 이남경
  • 승인 2018.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오후 6시 한국 vs 베트남 축구 4강전 관련 옥수수 O/X 퀴즈 진행
- 옥수수 공식 페이스북에서 아시안게임 시청 후 인증샷 응모 이벤트
옥수수 이벤트
옥수수 이벤트

옥수수(oksusu)가 아시안게임 축가 4강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브로드밴드는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4강 경기(대한민국 對 베트남)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경기를 시청하고 전반전 종료 전까지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두 골 이상 기록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의 정답을 O/X로 1688-8958에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응모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1명)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명)을 증정한다. 만약 대한민국이 베트남을 이기고 결승에 진출할 경우 추가로 1명을 추첨해 월드컵 공인구인 ‘아디다스 델스타18’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을 시청한 후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설빙 인절미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월 2일까지 옥수수를 통해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을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중 총 2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2등~20등),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21등~50등),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51등~100등), 옥수수 5,000포인트(100등~200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댓글창에 ‘#아시안게임은옥수수’ 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옥수수는 지상파 방송사와 아시안게임 중계권 계약을 맺고 주요 경기를 Full HD 화질로 실시간 중계하고 있으며, 실시간 중계가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옥수수도 역대 최고 트래픽을 경신하는 등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고 있다”며 “옥수수의 고화질을 통해 대표팀의 선전을 계속해서 응원할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