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배우 박해미 남편 교통사고, '동승 배우 2명 사망'
유명배우 박해미 남편 교통사고, '동승 배우 2명 사망'
  • 김신우
  • 승인 2018.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45), 박해미의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과 음주 후 운전 中 교통사고
배우 A(20·여)씨와 B(33)씨 사망, 운전자 황씨와 C씨, D씨는 병원 이송 치료 中

유명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모 씨(45)가 강변북로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다.

 

뮤지컬 '오! 캐롤'에 출연한 유명배우 박해미 / 뉴시스
뮤지컬 '오! 캐롤'에 출연한 유명배우 박해미 / 뉴시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7일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황씨가 운전하던 음주운전 승용차가 갓길에 서 있던 2.5t 화물차 2대를 들이 받았다. 

이날 황씨 차량에는 황씨 본인을 포함해,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 4명 등 총 5명이 타고 있었다.

운전자 황씨를 비롯한 3명은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함께 차량에 탔던 배우 A(20·여)씨와 B(33)씨는 사망했다.

경찰은 "사고 당시 황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0.104%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며 "현장에서 조사를 벌이고 있다. 사고 경위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에 있어 정리되면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문제가 이슈화 되자 박해미는 28일 예정된 뮤지컬 ‘오!캐롤’ 프레스콜 참석을 취소했다. 

뮤지컬 ‘오! 캐롤’ 측 관계자는 "오늘(28일) 오후 예정된 ‘오! 캐롤’ 프레스콜에 배우 박해미는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박해미의 남편 황씨는 박해미와 함께 TV 가족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방송활동도 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