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5월 가정의달 맞아 주제별 사진강의 진행
캐논, 5월 가정의달 맞아 주제별 사진강의 진행
  • 이남경
  • 승인 2018.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진 강의 프로그램 마련
- 감성 사진, 야경, 출사 등 관심사 기반의 다양한 맞춤형 클래스 운영
- 카메라 조작법부터 촬영 실습, 사진 촬영 노하우 습득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별 캐논아카데미 강의를 개최한다.

캐논아카데미는 매달 참신한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진 관련 경험을 쌓고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뿐만 아니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진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일반 강의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달에는 어린이를 위한 강의에서부터 감성 사진, 야경, 출사 등 관심사 기반의 맞춤형 강의까지 가족 구성원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5월 19일(토)에는 ‘[Photo&Kids] 동화 속 사진놀이 - 무지개 물고기(https://goo.gl/uoYn2H)’ 강의가 열린다. 물고기의 눈처럼 보이는 어안렌즈를 직접 체험해보고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어 보는 등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사진 놀이를 하며 자연스럽게 사진 촬영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 5월 22일(화)에는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DSLR 카메라의 촬영법부터 사진을 위한 촬영 실습 및 강의까지 총 2편의 강으로 구성된 ‘[Photo&Kids] 어린이 DSLR 사진반(https://goo.gl/rTxq3o)’이 진행된다.

▲ 5월 26일(토)에는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하나뿐인 앨범을 제작해볼 수 있는 강의도 진행된다. ‘아이 사진 촬영 & 앨범 정리 노하우(https://goo.gl/p1eUL2)’ 강의는 아이 사진 촬영을 위한 사진의 기초부터 연령별 아이 사진 촬영 노하우, 셀프 성장앨범 제작 노하우 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고 싶어하는 부모들에게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여성들이 주목하는 흥미로운 주제에 사진을 접목해 매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논 W(Women) 클래스’는 즐거운 여가활동과 함께 다양한 사진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5월 20일(일)에는 보케와 빛 그림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뚝섬 유원지에서 직접 담아보는 도시 야경 촬영 실습 ‘반짝 반짝, 감성 야경 스냅(https://goo.gl/iAkunJ)’이 진행되며, 5월 27일(일)에는 좋은 사진을 위한 색채의 원리와 컬러 사진 촬영 방법을 이화동 벽화마을에서 알아보는 ‘찰칵, 감성 컬러 사진(https://goo.gl/p2ExuV)’ 클래스가 진행된다.

▲ 또, 사진 촬영에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 사진 여행 프로그램 ‘Photo & Trip: 5월 경주 - 바람이 머무는 풍경(https://goo.gl/n7nEQY)’이 오는 5월 19일(토)과 5월 24일(목)에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경북 영천 별별 미술 마을을 비롯해 경주의 주상절리와 바람의 언덕 등을 직접 방문해 스케치 촬영부터 장노출, 일몰 촬영까지 자유롭게 담을 수 있다. 특히 부부가 함께 사진 촬영의 취미를 공유하는 이들에게는 산뜻한 봄바람이 머무는 풍경도 담고 전문 강사로부터 사진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여기에 오는 5월 26일(토)에는 부산의 일몰 명소인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전문 강사와 함께 낭만적인 일몰의 순간을 프레임에 담을 수 있는 ‘다대포 촬영 여행(https://goo.gl/JWJfpw)’도 진행될 예정이다. 

▲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이해 가족, 친구의 웨딩 스냅사진을 직접 촬영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강의도 마련됐다. 5월 27일(일)에는 ‘웨딩스냅 촬영 노하우 강의(https://goo.gl/ehdx8V)’를 진행해 기본적인 인물 촬영부터 세련된 웨딩 스냅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팁까지 전반적인 테크닉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5월을 시작으로 6월까지 대전, 광주,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과 카메라에 대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이론 강좌로 구성돼 있으며, 인물 촬영 노하우, 포토샵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해 체계적인 사진의 필수 강의를 접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academy)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1588-8133에서 문의를 받고 있다.

주제

날짜/장소

강의명

키즈

5/19(토) 캐논플렉스

동화 속 사진놀이-무지개 물고기

https://goo.gl/uoYn2H

5/22(토) 캐논플렉스

어린이 DSLR 사진반

https://goo.gl/rTxq3o

5/26(토) 캐논플렉스

아이 사진 촬영&앨범 정리 노하우

https://goo.gl/p1eUL2

여행, 지역

5/19(토), 5/24() 경주

Photo & Trip: 5월경주-바람이 머무는 풍경

https://goo.gl/n7nEQY)

5/26(토) 부산

다대포 촬영 여행

https://goo.gl/JWJfpw

인물

5/27(일) 캐논플렉스

웨딩스냅 촬영 노하우

https://goo.gl/ehdx8V

여성

5/20(일) 토즈 건대점,

[캐논 W 클래스] 반짝반짝, 감성 야경스냅

https://goo.gl/iAkunJ

5/27(일) 토즈 마이스 혜화센터

[캐논 W 클래스] 찰칵, 감성 컬러 사진

https://goo.gl/p2ExuV

한편, 캐논아카데미는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2002년부터 약 16년째 운영해 오고 있다. 캐논의 세계 최초 플래그십스토어인 압구정 ‘캐논 플렉스’를 비롯한 총 5곳에서 한 달 평균 약 130회 정도 사진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1년에 약 17,000여 명 이상의 고객들이 수강하는 카메라 브랜드 대표 사진 교육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