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설 연휴 맞아 300여종 설맞이 용품 선보여
다이소, 설 연휴 맞아 300여종 설맞이 용품 선보여
  • 김신우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다이소
출처=다이소

생황용품숍 다이소가 설맞이 용품 300여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12일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맞이 용품 300여종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다이소의 이번 설맞이 용품전에는 주방용품, 명절 가족게임, 귀성길 차량용품 등 기존 설맞이 용품은 물론, 주방 아이디어 상품, 선물박스 등 10여종의 제품이 추가돼 총 3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용품으로는 멸치와 다시마 등 국물을 쉽게 우려낼 수 있는 삼베주머니, 키친 밤가위, 전자레인지 사용으로 2분안에 지단을 만들 수 있는 지단틀, 실리콘우드 요리 국자, 주걱, 뒤집개 등과 전, 튀김 등의 기름을 제거하고 보관할 수 있는 대나무망 망사 덮개 채반, 기름제거시트, 남은 명절음식을 보관하는 글라스락 등 다양한 밀폐용기가 준비됐다.

이어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절 가족게임과 장거리 귀성길운행에 유용한 차량용품도 선보인다. 설 전통놀이인 윷놀이세트를 비롯해 게임 피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균형을 맞춰가며 쌓아야 하는 밸런스게임 등 다양한 보드게임이 마련됐다.

장거리 운행 시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보관하는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와 TG삼보 차량용 충전기, 미니 휴지통 등도 판매한다. 장거리 운전 시 유용한 차량용 방석과 목베개 등을 판매한다.

한편, 다이소의 설맞이 용품 활용법은 다이소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