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테마파크 31일 개관...YG엔터 뮤지션 기념공연
제주신화테마파크 31일 개관...YG엔터 뮤지션 기념공연
  • 어승룡 기자
  • 승인 2017.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이먼트 소속 뮤지션들이 31일 제주신화테마파크 개관기념 공연을 갖는다.

신화테마파크의 ‘2018 카운트다운 파티’는 국내 대표 힙합 듀오인 지누션과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37(CHOICE37)의 스페셜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밖에 신화테마파크 전속 댄스팀과 캐릭터 공연팀이 함께 출연한다.

초이스37의 감각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인 ‘아듀 2017 힙합 파티’를 시작으로 카운트다운 30분 전 지누션이 등장해 ‘말해줘’와 ‘A-YO' 등 세대를 뛰어넘는 히트곡을 열창한다.  

2018년 무술년이 시작되는 클라이맥스의 순간, 뮤지션들과 관람객이 하나가 되어 한 목소리로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지난해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새로운 희망을 축원한다.

신화테마파크의 ‘미스틱 아일랜드’ 공연팀의 케이팝 댄스 퍼포먼스와 거리 마술쇼 등이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입장객은 파티가 끝나는 순간까지 늦은 밤에도 신화테마파크의 놀이기구는 물론 ‘오스카의 스핀앤범프’ 앞 광장에 마련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한국의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로 15개의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을 갖추고 곳곳에 레스토랑과 카페, 기념품숍 등을 구비했다.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해 오스카의 오아시스, 로터리 파크, 윙클베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롤러코스터 및 바이킹 형태의 놀이기구부터 가상현실체험관에 이르기까지 익사이팅한 체험을 다채롭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