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300여종 선보여
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300여종 선보여
  • 최남일
  • 승인 2017.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6일부터 24일까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다이소가 연말을 맞아 300여종의 크리스마스 용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LED 장식, 목재 장식, 리스, 워터볼 등 인테리어 소품과 크리스마스 접시, 머그 등 홈파티 용품, 그리고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에 어울리는 네일 세트, 머리핀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모루, 크리스마스 볼, 양말주머니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용품 외에 LED 장식품과 크리스마스 인형 종류가 강화됐다. 다양한 LED도기 장식과 목재로 만든 목마, 산타, 크리스마스 이니셜 장식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크리스마스 루돌프 인형, 긴 다리 루돌프 인형, 크리스마스 눈사람 장식 인형 등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아이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식기용품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체크 테이블 커버와 루돌프 테이블 매트, 그리고 크리스마스 투톤 사각 접시와 머그컵, 산타 얼굴 접시 등을 활용하면 레스토랑 못지않은 크리스마스 식탁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위한 다채로운 의상도 준비되어 있다. 산타복은 성인용과 남아/여아용으로 마련됐으며, 크리스마스 루돌프 안경과 산타 안경으로 개성 있는 분장이 가능하다. 헤어 용품으로 준비된 루돌프ž솜방울 모자ž스노우 리본 집게핀은 코스튬과 다양하게 매치하여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네일 스티커와 네일 컬러 세트는 간편하게 겨울 느낌을 낼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한편, 다이소는 신한카드로 크리스마스 상품 포함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다이소 스타필드 고양점 내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교촌 허니 스파클링을 증정하고 있다.

다이소 홍보실 관계자는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낼 수 있는 다이소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에도 다이소와 함께 친구, 가족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