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 한국사무소 설립..."고객 소통 확대"
컬러레이 한국사무소 설립..."고객 소통 확대"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7.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이어 이탈리아, 미국, 브라질 등에 현지 사무소 설립 추진

 

중국 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전문 컬러레이홀딩스(대표이사 줘중비아오)가 한중간 유통 및 판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한국사무소를 설립했다고 8일 밝혔다.

사무소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마련됐다. 컬러레이는 한국사무소를 유통 및 IR의 거점으로 삼아 한국 현지 고객, 투자자와의 소통 및 교류를 확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통신(佟鑫) 사무소장이 그 책임을 맡아 한국 투자자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향후 한국 화장품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시장조사 및 대외활동 투자 전략 검토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줘중비아오(卓仲标) 컬러레이 대표이사는 코스닥 상장을 준비할 때부터 한국사무소 설립을 추진해왔으며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주요 국가에 사무소 설립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향후 이탈리아, 미국, 브라질 등에 거점을 마련하고 판매유통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컬러레이는 상장 당시, 상장 후 3개월 내 한국사무소를 설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최근 중간배당을 비롯해 이번 한국사무소 설립까지, 컬러레이는 앞으로도 시장과의 약속을 지켜나가는 다짐을 전했다. 관계자는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중국 기업에 대한 한국 시장의 편견을 극복하고 신뢰를 회복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컬러레이는 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개발 및 생산 전문 회사로 지난 8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샤넬,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회사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