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롯데제과와 '빼빼로데이 DIY 이벤트' 진행
다이소, 롯데제과와 '빼빼로데이 DIY 이벤트' 진행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7.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에서 롯데 빼빼로 구매 후 박스 DIY 인증하는 SNS 이벤트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11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제과와 빼빼로데이DIY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빼빼로데이 DIY 이벤트는 빼빼로 박스를 이용해 나만의 빼빼로 포장방법을 인증하는 이벤트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다이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상품에는 고유 가격표가 부착되어 있어 다이소에서 구입한 롯데 빼빼로로 응모 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는 다이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solife)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빼빼로 박스 DIY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친구를 태그하거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빼빼로 박스 DIY 인증샷을 ‘#다이소롯데빼빼로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 및 다이소포인트 1만점 등 총 45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다이소 홍보실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조금 더 독특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빼빼로박스 DIY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다이소와 함께 평소에 전하지 못한 사랑과 우정을 나만의 DIY 박스로 전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