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 무료 미니골프교실 운영
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 무료 미니골프교실 운영
  • 조정필 기자
  • 승인 2017.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전문레슨프로와 함께하는 체계적이면서 쉽고 재미있는 골프 체험으로 집중력 향상까지 가능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초 골프복합테마파크 골프존조이마루(대표이사 김준환)가 오는 91일부터 골프존조이마루 외부 미니골프장에서 어린이(6~초등학생)들을 위한 무료 미니골프교실을 운영한다.

미니골프는 퍼터를 이용해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한 후 홀컵에 공을 넣는 골프경기로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골프를 쉽게 접하고, 기본과 예절을 배울 수 있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전부 무료로 진행되며 다년간 축적해온 골프존조이마루의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참여 어린이들은 1시간 동안 골프전문레슨프로의 지도로 퍼팅스윙 과정을 배운다. 또한, 미니골프장 9홀을 돌아보며 골프의 기본 룰과 예절을 배우게 되며, 이 과정을 통해 골프 지식 습득은 물론 집중력 향상효과도 얻을 수 있다.

골프존조이마루는 미니골프교실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체험을 마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 및 스코어카드를 지급하고, 매월 1회 진행되는 미니골프 프로 도전 이벤트에 참가하여 어린이프로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배경에는 건강과 취미생활, 쇼핑과 외식, 문화공연이 어우러진 복합 놀이 공간이라는 골프존조이마루의 특성이 작용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미니골프교실과 같은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고, 그 외에도 문화프로그램 낭만산책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미니골프교실참가는 골프존조이마루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31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한 타임당 체험 인원은 4명이며 단체 예약은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체험 가능 시간은 주중 세 타임(11, 15, 17), 토요일 세 타임(11, 14, 16), 일요일 두 타임(14, 16)이며 공휴일, 국경일 및 월요일은 휴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