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옥 감독 신작 <색시공, 주홍글씨의 비밀>28일 개봉
김문옥 감독 신작 <색시공, 주홍글씨의 비밀>28일 개봉
  • 도주혁 인턴기자
  • 승인 2017.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니, 이성훈, 정인철, 최미교 등의 열연 화제...남매간의 금기된 사랑을 숨기고 싶은 누나의 주홍글씨가 스토리
남매 간의 금기 된 사랑을 그린 영화<색시공...주공글씨의 비빌>은 성인영화지만 완성도가 높은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색시공...주홍글씨의 비밀(원작 배은택 감독/ 김문옥)가 오는 8월24일 개봉한다.
중견 김문옥 감독이 신작 <색시공(色是空)..>는 성인영화다. 성을 주제로 한 남매 간의 사랑을 테마로 하고 있다. 주연을 맡은 김지니, 이성훈, 정인철, 최미교 등이 열연이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색시공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사라진다“라는 의미다. 어려서부터 타의에 의하여 헤어진 어린 남매가 먼 훗날 기막힌 인연으로 재회를 하고 천륜을 어긴 빗나간 사랑을 한다. 멍에를 쓴 누나가 동생은 모르게 자신의 업보로만 숨기고 ’주홍 글씨‘라는 낙인을 스스로에게만 지운 채 세상을 등진다.
남매간의 금기된 사랑을 그린 색시공
색시공은 남매간의 슬픈 사랑을 담은 ’달래강 전설‘스토리를 극화한 문예영화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색시공...>은 ‘2016년 예술인복지재단의 창작 지원금’을 받았고 영화진흥위원회가 선정한 ‘독립영화’로 인정을 받았다. 창작 지원금과 영진위가 인정한 영화라는 점에서 성인영화지만 스토리의 구성이 탄탄하고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다.
<색시공..>은 시네마테크 충무로(대표 김문옥)가 제작하고, )NBD나비블루다이아먼드(대표 손영호)가 제공하며 영화사 조은(대표 이선학)이 배급한다. 원작 배은택,촬영 정재승, 음악 강인구, 편집 홍순억 최용호 등이 스탭으로 참여했다.
 
색시공은 영진위로부터 독립영화 평가를 받은 영화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