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심식품, ‘카페 에스트렐라’ 공식 쇼핑몰 오픈
정심식품, ‘카페 에스트렐라’ 공식 쇼핑몰 오픈
  • 도주혁 인턴기자
  • 승인 2017.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떼 파우더, 카페 파우더, 젤리, 아이스크림, 스프 프리믹스 등 20여종 선봬

디저트 및 응용제품(HMR) 전문기업 정심식품’(대표 정승원)이 카페 소재 브랜드 카페 에스트렐라(CAFÉ ESTRELLA)’ 공식쇼핑몰(http://www.jungshimfood.com)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정심식품은 요거트, 에이드, 라떼 등 카페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카페 파우더와 젤리, 아이스크림, 스프 등 프리믹스 제품을 개발하는 대표적인 디저트 및 응용제품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4년 회사 설립과 함께 카페 소재 브랜드 카페 에스트렐라를 론칭해 본격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카페 에스트렐라쇼핑몰 공식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녹차라떼, 홍차라떼, 초콜릿라떼 등 라떼 파우더 6, 에이드와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카페 파우더 4, 아이스크림 프리믹스 3, 젤리 프리믹스 3, 스프, 코코넛 시리즈 등 약 20여 종의 음료 및 디저트,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카페 에스트렐라제품은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다. 각 제품은 300~500g으로 포장된 파우더 제품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는 제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제조 응용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원재료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정심식품은 식품첨가물전문기업 제이스에프아이(JeyFI)의 자회사로, 천연색소, 기능성 소재, 향균 소재, 향료, 시럽베이스 등 제이스에프아이의 기술 노하우를 통해 건강하고 다양한 카페 음료 및 디저트 응용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연구개발 센터 및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제품의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연구개발 대행도 진행하고 있다. 정심식품은 카페 에스트렐라쇼핑몰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려 B2B 거래뿐 아니라 카페 프랜차이즈, 개인 카페, 개인 소비자에까지 고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심식품 관계자는 정심식품은 공식 쇼핑몰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카페 에스트렐라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해 드릴 예정이다정심식품이 지닌 기술 노하우와 연구개발 및 생산시설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제품을 선보여 카페 및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