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트레이드스테이션' 아카데미 실시
신한금융투자, '트레이드스테이션' 아카데미 실시
  • 양가을 기자
  • 승인 2017.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을 통한 시스템 트레이딩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한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작하기교육을 실시한다고 29()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의 TradeStation은 국내 주식, 파생상품 및 해외 선물 매매를 지원하는 시스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43()에서 420()요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신한금융투자 본사에서 진행된다.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작하기교육은 Easy-Maker 기능 소개, 활용 및 알고리즘 트레이딩 거래기법과 연세대학교 변현우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TradeStationEasy Language 강의로 구성돼 있다. 교육 참석횟수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16기가바이트 USB 메모리, 60만원상당의 TradeStation 6개월 무료 사용권 등도 제공한다.

이번 TradeStation 아카데미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작하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나 신한금융투자 TS(02-3772-3778)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알고리즘에 의한 시스템트레이딩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많지 않아 접근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고 밝히고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작하기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시대의 흐름에 맞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