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아시아 6개국 흥행 제패
<너의 이름은.>아시아 6개국 흥행 제패
  • 한국증권신문 기자
  • 승인 2017.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적인 흥행 신드롬 잇는다!

새해 첫 흥행 대작 탄생을 예고한 영화 <너의 이름은.> 1신카이 마코토 감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후 13년만에 재패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너의 이름은.>이 개봉 첫날 138,028명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수 212,267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2004) 이후 13년만의 쾌거로, 지난 12월 21일 개봉해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마스터>를 제쳤다.

이로써 <너의 이름은.>은 아시아 6개국(한국, 일본, 중국, 홍콩, 태국, 대만)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 한편 일본에서는 신정 휴일에도 <너의 이름은.>의 뜨거운 열기가 이어져 1717만 관객(1월 3일 기준)을 동원하며 222억엔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이와 같은 흥행 신드롬 속에 4일(수) 내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15년 전 처음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을 때부터 신작이 나올 때마다 한국에 왔었다.

<너의 이름은.>으로 다시 찾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개봉 첫 날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6일(금) 오전 11시에는 SBS파워 ‘보이는 라디오’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초속5센티미터><언어의 정원>으로 국내 두터운 팬 층을 지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명실상부 대표작이다.

절찬리 상영 중!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5 오전 8시 기준) >< <너의 이름은.> 1월 4일(수) 신카이 마코토 감독 내한 행사 현장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