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나는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 받는다'
[신간] '나는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 받는다'
  • 한국증권신문 기자
  • 승인 2016.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세로 돈 버는 부동산 안전 투자의 모든 것

믿을 수 있는 진짜 재테크, 연금형 부동산

지금 부동산 부자들은 다달이 월세가 나오는 도심권 오피스텔, 빌라, 오피스, 상가주택, 다가구주택, 중소형 빌딩, 숙박업소에 투자하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을 공부하는 직장인 투자자들도 날로 늘어나고 있다. 부의 흐름이 시세차익으로 수익을 올리는 방식에서 월세로 돈 버는 부동산 투자로 바뀐 것이다. 하지만 월세와 시세까지 들락날락하는 수익형 부동산의 리스크를 모르고 투자한다면 배로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연금형 부동산 투자법은 그런 리스크를 현저히 줄인 투자처에 투자하는 방법이다. ‘연금형 부동산국민연금처럼 꾸준히 안정적으로 수익이 나올 수 있는 안전한 부동산을 의미한다.

나는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 받는다는 업계에서 오랜 시간 부동산 투자 멘토로 활약해온 박상언 저자의 신작이다. 어떤 부동산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고, 어떻게 하면 리스크를 줄이고 목표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지, 연금형 부동산의 실제 투자 노하우를 알려주는 책이다. 높은 수익률을 약속하며 투자자를 현혹하는 광고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안목으로 월급통장처럼 안정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싶은 독자라면 이 책을 통해 실전에 필요한 감각과 투자 능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안전하고 꾸준한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통장을 만드는 투자의 기술이 펼쳐진다.

수익형 부동산이라고 함부로 투자하지 마라

일본처럼 장기불황에 빠질 것이라는 경고가 여기저기서 들린다. 그러한 전망이 현실화 된다면 보유한 자산 중에 보험, 주식, 부동산 순으로 타격을 입을 것이다. 이때 현명한 대처방법은 부동산 중에서 주거용 부동산 비중을 줄이고 환금성 높은 연금형 부동산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이미 부의 흐름에 민감한 부동산 부자들은 소형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투자 뿐만 아니라 주택임대사업과 주차 빌딩 등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마련해두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부자들은 투자 후에 뒤 오르기만을 기다리며 월세를 받는 것에 머물지 않는다. 해당 부동산을 개발해서 절세혜택을 누리고 시행 이익까지 얻을 수 있는 시행자적 위치에서도 바라본다. 기존의 투자 방법으로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리노베이션, 용도변경, MDmerchandising 변경 등 다양한 활용 방법을 찾는 것이다. 저자는 건축법과 도시계획법이 개정되면서 세심하게 찾아보면 건폐율과 용적률을 더 확보함으로써 수익률을 끌어올릴 수 있는 부동산들이 무궁무진하다고 이야기한다. 책에서는 이처럼 적절한 투자처를 찾는 방법뿐만 아니라 기대수익을 높일 수 있는 여러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다.

또한 이 책에서는 돈이 되는 연금형 부동산을 다양하게 소개해준다. 소형아파트, 주택, 빌라, 오피스텔, 상가, 자동차 주차빌딩 등 다양한 부동산 투자 종목들에 대해서 투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체크사항과 성공투자의 길을 알려주고 있다.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적절한 가이드가 될 수 있는 이런 내용들은 투자자의 빈틈을 확실하게 채워줄 것이다.

불황에 대한 두려움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 환경 변화와 함께 부동산 시장은 주거형 시장에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소중한 여유자금으로 안정적인 수익과 더불어 걱정 없는 미래를 준비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연금형 부동산투자는 실질적인 대안이 될 것이다. 나는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 받는다는 이처럼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부동산 투자의 핵심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저자 박상언/ 출판사 한스미디어/ 페이지 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