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은행]고객친화형 점포 확대 개편
[조흥은행]고객친화형 점포 확대 개편
  • 박정민기자
  • 승인 2004.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B조흥은행은 “금융시장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소매금융부문의 경쟁력 강화와 거액자산가 고객시장에서 마케팅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영업 및 창구 세일즈 능력 확보를 위하여 가락동지점 외 29개 대표지점을 고객친화형 점포 DCRB (Deepening Customer Relationship Branch)로 확대 개편하여 DCRB영업체계를 확립 정착시키는 기념식 행사를 5월18일 모델점포인 가락동지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 행사에는 최동수 은행장을 비롯하여 최영휘 신한금융지주 사장,보스턴컨설팅 채수일 한국지사장 및 초청고객 30명이 참석하였으며, 식전행사로 뮤지컬가수의 노래공연에 이어 축하예금 통장 전달, 축하 떡 커팅 행사 및 다과회 등 50분간 진행되었다.

또한 사은 이벤트 행사로 거액 신규 및 행사 초청고객에게 골프공 및 멀티보온병을, 내방(신규) 고객 에게는 볼펜/열쇠고리세트, 운동수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하였다.

최동수 조흥은행장은 “ 고객 여러분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고객친화형점포를 확대 개편” 했다며 “더 큰 내일,더 큰 미래를 열어가는데 든든한 금융의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