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더 강력한 펜으로 왔다 ‘스타일러스2’ 출시
LG유플러스, 더 강력한 펜으로 왔다 ‘스타일러스2’ 출시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더 얇고 더 세련된 디자인과 스타일러스 펜의 다양한 기능까지 접목시킨 LG ‘스타일러스2’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일러스25.7인치 대화면에 145g의 초경량 무게를 지닌 스마트폰으로 HD급의 선명한 화면을 갖춰 영화나 게임을 즐길 때 생동감 있는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두께 역시 7.4mm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타일러스2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해 언제나 메모를 비롯한 작업이 편리하다는 점이다. 어느 화면에서나 펜을 뽑으면 간편하게 메뉴가 팝업이 된다.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한 기능으로는 현재 화면 위에서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Pop Memo(팝메모)’ 문서 촬영 시 문서영역을 자동으로 인식해 반듯하게 스캔해주는 ‘Pop Scanner(팝 스캐너)’ 현재 화면에서 메모 또는 잘라내기를 통해 빠른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한 ‘Capture+(캡처 플러스’) 등이 있다.

여기에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빠르게 메모를 작성하고 바로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는 ‘Screen off memo(스크린 오프 메모)’, 펜이 뽑힌 상태에서 일정 거리(시간) 이동 시 팝업으로 알려주는 ‘Pen Keeper(펜 키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스타일러스21,300만 화소의 고화질 후면 카메라에 전면에도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손바닥을 접었다 펴는 동작만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한 제스처 샷이 있다. 제스처 샷을 활용해 최대 4장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최대 1.5m 거리에서도 인식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에서는 스타일러스2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온라인, 매장 포함) 선착순 3만명에게 배터리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러스2의 출고가는 396천원이며 요금별 공시지원금은 11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색상은 화이트, 티탄 두 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