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OHO 사업주 위한 ‘CLiP파트너’ 서비스 진행
KT, SOHO 사업주 위한 ‘CLiP파트너’ 서비스 진행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SOHO 사업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CLiP파트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LiP파트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업종의 SOHO 사업주가 편리하게 매장 정보를 등록하고, 손쉽게 쿠폰과 스탬프를 발행해 매장 홍보, 단골고객 확보,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SOHO 사업주가 ‘CLiP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쿠폰스탬프 등은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CLiP’, ktcs의 스팸차단 어플 후후’, ‘Daum 지도’, CLiP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이 되어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SOHO 사업주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관리 및 타켓 고객 대상으로 정확한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고, 전자스탬프를 포함한 스탬프 서비스 제휴를 통해 SOHO 매장의 단골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김훈배 상무는 “CLiP파트너는 SOHO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CLiP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23()부터 34일까지 CLiP파트너를 통해 쿠폰을 등록한 광화문 주변 음식점/커피전문점 등 113SOHO 매장에서 총 262종의 쿠폰을 주변 고객에게 제공하여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CLiP거리이벤트를 진행한다.

광화문 거리에서 서포터즈가 CLiP 설치를 확인하고, SOHO 매장의 쿠폰을 선물하는 광화문에서 CLiP하라CLiP 앱에서 룰렛 이벤트로 쿠폰과 선물을 제공하는 빨간모자를 잡아라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