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천원의 나눔 맛있는 콘서트 ‘맛콘’ 인기행진
KT, 천원의 나눔 맛있는 콘서트 ‘맛콘’ 인기행진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준비한 신개념 토크콘서트 ‘KT 천원의 나눔 맛있는 콘서트가 공연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KT(회장 황창규)2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준비한 맛콘콘서트가 티켓 오픈 1시간만에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KT 천원의 나눔 맛있는 콘서트(이하 맛콘)는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융성위원회에서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문화 행사다. ‘맛있게 소통하는 콘서트의 준말인 맛콘은 다음주 수요일(24) 저녁 7, 서울 광화문 케이티스퀘어(구 올레스퀘어)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 가족을 위한 달콤한 기념일이 이어지는 시즌에 맞춰, 신명나는 라이브 음악과 디저트 레시피 특강, 달달한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어우러진다.

국가대표 통신사답게 KT맛콘콘서트를 소통‘IT 기술이 가미된 신개념 토크 콘서트로 준비했다.

국내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관객들이 공연을 후원하고 직접 공연 선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양방향 소통 솔루션인 ‘ONQNA’를 도입해, 슈퍼스타K 출신 펑크락 밴드 딕펑스와 디저트 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이은정 셰프에게 관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결과 티켓 판매가 인터파크에서 30분 만에 매진 되고 전체 티켓이 1시간 만에 모두 판매되는 등 큰 반응을 얻었다.

KT는 천원의 나눔 맛있는 콘서트 맛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기 위해, 콘서트가 끝난 후 공연에서 연주된 곡을 24일부터 25일까지 지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늘의 선곡으로 제공하며, 올레tv에서는 이번 매마수엔 디저트특집관을 마련해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디저트 관련 영화를 1,000원에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