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포인투 chromebook11’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
위메프, ‘포인투 chromebook11’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투랩과 MOU 체결로 chromebook 국내 최초 판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을 갖춘IT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설립된 국내 제조사 포인투랩(대표 어정선)MOU를 체결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해외에서 사랑 받고 있는 포인투 chromebook11’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18일 오후 730분에 위메프 1W카페에서 위메프와 포인투랩은 MOU를 체결하고 양사가 chromebook의 원활한 국내 정착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일반인 유저와 파워블로거들을 초대하여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chromebook의 역사, 트랜드, 특징 등의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22일까지 chromebook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관도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chromebook은 쿼드코어 CPU를 장착한 11인치 제품이다. 8초의 부팅 시간을 자랑하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chromebook은 구글의 크롬OS를 사용하는 컴퓨터로 바이러스 걱정이 없는 뛰어난 보안성과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편리성, 합리적 가격을 무기로 위축된 PC시장에서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다

사양을 살펴보면, 구글 크롬 운영체제 / 11.6 인치 화면 / Quad-Core RK3288 프로세서 / 2GB DDR3L 메모리 / 16GB 저장장치(외장 메모리 지원) / 외부포트 USB 2.0 2, HDMI, Micro SD / 무게 1.15KG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부팅시간 8, 배터리 완충 시 약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프를 통해 포인투 chromebook11’21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존 해외 사이트를 통해 직구한 모델과 달리 한글 자판 지원, 1년 무상 AS, 구글 드라이브 100GB2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위메프 디지털팀 한명규 과장은 국내 최초로 chromebook을 위메프를 통해 선 보이게 되어 기쁘다.”, “포인투 chromebook의 안정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최신 디지털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