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뷰티, 피부 관리 크림 부문 랭킹 TOP 10 발표
위메이크뷰티, 피부 관리 크림 부문 랭킹 TOP 10 발표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에서 운영중인 뷰티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 피부의 필수품, 크림 부문 뷰티 랭킹 TOP 10 발표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리뷰와 평점을 받은 크림 부문 랭킹 1위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가 차지했고, 이어 싸이닉 허니 크림 버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5위권을 차지했다. 이어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크림’,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10위권 내 포함됐다.

특히 1위를 차지한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으며, 최근에는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메이크뷰티는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 랭킹쇼를 열어 성황리에 마쳤고, 앞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K-뷰티 랭킹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