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부문 수상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부문 수상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star | Hall of fam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지난 20154월까지 서울 가로수길에서 진행했던 복합 문화 전시 공간 슈퍼스타 홀 오브 페임(Superstar Hall of fame)’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이벤트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는 세계적 권위의 대회다. 이 대회는 국제 디자인 포럼에서 주관하며 1953년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매년 우수 디자인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부분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특히 슈퍼스타 홀 오브 페임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을 수상한 바 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레드닷과 iF를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사업부 이영숙 부장은 “2015년 슈퍼스타의 해를 기념해 오픈했던 ‘Superstar Hall of Fame’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오랜 기간 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슈퍼스타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기발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의 슈퍼스타는 1970년대 농구화로 출발해 1980년대 도시적인 패션과 힙합을 결합하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스니커즈 중 가장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가진 신발 중 하나로 신기 편하고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려 시시각각으로 달라지는 유행의 흐름 속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써 자리를 지켜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