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귀성길, ‘차량 좌석 별 맞춤 간식’ 추천
지루한 귀성길, ‘차량 좌석 별 맞춤 간식’ 추천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성길 지루한 차 안, 앉는 자리 마다 간식도 다르다?

민족 대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설은 대체휴일과 주말 포함 총 5일의 연휴로 그만큼 고향을 찾는 인파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연휴 기간 중 약 3645만명이 이동, 설 당일엔 최대 790만명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서울서 부산까지 귀성길을 5시간 이상이 소요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럴 때는 차 안에 지루함을 달래줄 간단한 간식을 준비해 두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앞 좌석에서 졸음과 사투를 벌이는 운전자 남편과, 명절 스트레스 압박을 느끼는 아내, 뒤에서 칭얼거리는 자녀들까지 각 좌석 별 맞춤형 간식을 소개한다.

운전하느라 고생 많을 남편을 위한 졸음 퇴치 간식

귀성길 장 시간 운전으로 인한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중간중간 휴게소나 쉼터에 정차 후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어주거나 잠시 눈을 붙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졸음을 예방하는 카페인 음료는 물론, 견과류나 껌 등 씹으면서 입을 움직이는 간식들도 졸음운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청과브랜드 Dole()미니크런치’ 2종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바삭한 견과류와 쫄깃한 건과일을 큐브 형태로 합쳐 운전 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네모난 큐브 형태의 작은 제품 크기로 한입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운전자는 남편, 아빠에게 제격이다.

웅진식품의 제과류 브랜드 스위토리는 매우신껌졸음 확 깨는 껌을 선보였다. 매우신껌은 짜릿함이 느껴질 정도로 강렬한 신맛이 특징이고, 졸음 확 깨는 껌은 천연 식물성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와 시원한 민트향으로 운전자들의 졸음을 방지하는 간식으로 유용하다.

출발부터 고통 받는 아내들의 명절 스트레스, ‘힐링 간식으로 해소하자!

연휴 내내 쉴새 없이 음식을 만들고 상차림, 설거지에 친척 맞이까지 해야 하는 부담 때문에 명절 시작부터 명절 스트레스로 예민해지고, 소화불량 등으로 고통 받는 주부들이 많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아내들을 위해 귀성길 차 안에서 비타민이 풍부하거나, 소화 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간식들을 챙겨주는 것이 좋다.

Dole()후룻&넛츠 옐로우라벨은 신선한 견과류와 말린 과일을 한 봉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넛 제품이다. 아몬드, 호두, 캐슈넛과 함께, 말린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망고가 들어있다. 수입한지 180일 미만의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영양이 풍부한 견과류에 과일의 영양소까지 더해져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식품의 담백한 베지밀A’는 콩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칼로리는 적고 오랜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며, 소화도 잘 된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영양소 외에도 B1, B2 등 비타민 7종과 칼슘, 철분 등 미네랄 4종이 함유돼 영양 밸런스도 맞추어 준다.

차 안에서도 지루할 새 없는 어린이 취향저격 간식

꽉 막힌 도로 위에서 지루해 하고 칭얼거리는 자녀들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간식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이들이 간식을 먹고 난 후 과자 부스러기 등 음식물로 인해 좌석 시트가 더러워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간식이나 파우치 형태의 음료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복숭아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포도는 말랑말랑 젤리 타입으로 아이들에게 먹는 재미를 선사하고 입안 가득히 상큼달콤한 과일 과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우치팩 형태의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이 잡기 편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진주햄이 출시한 천하장사 포키즈는 콘&치즈와 더블치즈의 2종이다. 100% 알래스카산 명태살로 만들어 단백질이 풍부하고, 우유 한 컵 보다 많은 양의 칼슘과 비타민B1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대폭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