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뮤지컬 '레미제라블' 특가 판매
위메프, 뮤지컬 '레미제라블' 특가 판매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8% 할인에 선착순 즉시할인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오는 7일까지 특가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좌석은 관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VIP석과 A석으로 1인권, 2인권, 3인권, 4인권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다.

VIP1인 관람권이 14만원에서 39% 할인된 85000, VIP4인 관람권이 56만원에서 46% 할인된 30만원, A2인 관람권이 12만원에서 58% 할인된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옵션별로 최대 25000원까지 선착순 즉시할인을 적용하면 더욱 할인 폭이 커진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빅토르 위고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1985년 영국에서 초연된 작품으로, 세계 4대 뮤지컬 중 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탄탄한 스토리와 무대장치는 물론 '아이 드림드 어 드림(I Dreamed a Dream)', '원 데이 모어(One Day More)', '온 마이 온(On My Own)', '브링 힘 홈(Bring Him Home)' 등 영화 레미제라블을 통해 이미 친숙한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한국 공연에는 초연 장발장역의 정성화를 비롯하여 양준모, 김준현, 김우영, 조정은, 전나영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뮤지컬 레미제라블2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위메프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설 연휴 공연도 포함되어 있어 세기의 명작과 함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기회이다.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며, 러닝타임은 총 180분으로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