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설날’ 건강과 품격위한 200여종 ‘선물세트’
동원F&B, ‘설날’ 건강과 품격위한 200여종 ‘선물세트’
  • 오혁진
  • 승인 2016.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건강’ 컨셉의 식품들로 설날 선물세트 구성 -
-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건강식품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 -

선물세트의 최강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날을 맞아 ‘동원 설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날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들이 꾸준히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참치캔, 연어캔,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컨셉의 식품들로 구성된 설날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특히 식품 선물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캔 세트를 중심으로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동원 건강참치명작
동원F&B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3만원 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명절 선물로 가장 선호되는 식품인 참치캔, 고급캔햄, 연어캔, 고급 유지류를 기반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포장에 고급스런 명화가 실린 멋스러운 명절 선물로서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동원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 일반세트 –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선물세트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와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 스페셜 5호’ 등이 올 설 시즌 주력 세트다. 또한 일반 참치캔에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더해져 기본에 충실한 참치세트 ‘선호’도 주요 세트이다.

명품 혼합6호
특히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동원 건강참치 명작’은 참치에 건강성분을 추가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만을 고급스럽게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셀레늄엽산, 오메가369, 저나트륨)은 참치의 건강성을 더욱 배가시킨 새로운 유형의 참치캔이다. 이미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참치에 비타민, 셀레늄, 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원료를 통해 건강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포도씨유로 만든 ‘포도씨유참치’와 일반 살코기참치캔, 리챔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명품 혼합 6호’도 선보인다.

- 건강식품 세트 –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1. 천지인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240g)’은 공장 내 별도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100% 자연 건조시킨 홍삼에서 추출한 홍삼 농축액으로, 맛이 깊고 빛깔이 살아있으며 Rg1,Rb1, RG3의 합이 5.7mg/g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풍부하다. 30% 할인된 115,500원으로 판매하며 2개 구매시 10% 추가 할인된다.천지인의 대표 제품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홍삼 제품으로는 특이하게 ‘캡슐’ 속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담았다. 특히 특허받은 선택적 효소전환공법을 통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고기능 캡슐홍삼이다. 메가사포니아는 흡수가 빠르고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 빠른 시간에도 홍삼 사포닌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식품선물세트’다. 올 설날 시즌에는 20%할인가로 60캡슐 128,000원, 120캡슐 232,000원에 판매하며, 120캡슐 구매시 진삼원골드를 함께 증정한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

2. GNC

GNC에서는 이번 설날 시즌을 맞아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GNC 남성건강세트’는 활동량이 많고 바쁜 일상으로 균형적인 영양섭취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메가맨 스포츠’와 하루 1정으로 비타민C 1000mg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C 1000’으로 이루어져 있다.

gnc 남성건강세트
한편, ‘GNC 여성 건강세트’는 여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메가 액티브’와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달맞이꽃종자유 1300’으로 구성됐다. 올 설 시즌에 각각 39%, 47% 할인되어 두 세트 모두 59,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을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아 추가 할인해주는 ‘DIY 세트’도 준비했다. GNC제품은 전국 백화점 전점 및 주요 할인점에 입점한 180개 GNC매장이나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만원,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별도의 건강기능식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 또한 다양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동원F&B는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인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도 준비했다. 그 밖에 참치회, 훈제연어, 한우세트, 와인, 과일, 명품김치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