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설 맞아 '선물대전' 및 다양한 행사 개최
동원몰, 설 맞아 '선물대전' 및 다양한 행사 개최
  • 조정필
  • 승인 2016.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부터 동원F&B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에서 ‘2016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2016 설 선물대전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세제 등 3,000여종의 식품 선물세트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 역시 1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동원몰은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특별 택배상자로 선물세트를 받은 고객은 택배박스에 인쇄된 QR코드로 행운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또한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MMS를 통해 명절선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

한편 동원몰은 설날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해 5만원 이상 BC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원)을 제공하며, 특히 동원선물세트 대량구매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원당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