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 출시
우리은행,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 출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6.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인증서 없이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간편신규 가능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이하여 금융권 최초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최대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11통장 가입이 가능하다. 금리는 출시일 현재 1년 가입기간 기준 기본금리 연 1.7%에 추가로 최대 0.3%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이나 신규고객 모두 쉽게 최고금리 연 2.0%를 받을 수 있도록 위비뱅크 가입 SNS로 상품추천 기존 거래고객 신규고객 등으로 우대조건을 완화하여 다양하게 제시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 날 우리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선보이는 간편뱅킹 예금신규서비스를 적용하여 비대면전용으로 출시하는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의 가입절차를 간소화 했다. ‘간편뱅킹 예금신규는 공인인증서 없이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예적금 상품 가입이 가능하게 한 서비스로, 지금까지는 비대면채널로 금융상품을 가입하기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했으나 앞으로는 대포통장 발생 가능성이 적은 예적금 상품의 경우 간단히 인터넷/스마트뱅킹 로그인만 거친 후 상품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 스마트금융부 이창재 상품팀장은 “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고객들의 스마트하고 지혜로운 재테크를 위한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지난 6일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신상품과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온디맨드 금융서비스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