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네스프레소 첫 국내 인플루언서 발탁
하정우, 네스프레소 첫 국내 인플루언서 발탁
  • 조정필 인턴기자
  • 승인 2016.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정우가 네스프레소의 2016년 국내 인플루언서로 발탁됐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광고의 엔딩 카피인 ‘What Else?’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릴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시며 느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공감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인플루언서로 발탁된 하정우는 평소에 마니아로 불릴 만큼 커피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배우이자 감독, 화가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네스프레소는 '그와 함께하게 된 배경에 대해 다른 어떤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는 캐릭터를 가졌다.'면서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를 지녔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서 하정우는 가장 먼저 네스프레소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nespressokr)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spresso)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와 함께하는 그의 일상을 공개한다.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네스프레소와 함께하는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물론 집, 촬영장, 작업실 등에서 생활하는 그의 지극히 개인적인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