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 韓-中 동시 출시
파코메리,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 韓-中 동시 출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형 신제품 '버블쿠션 폼클렌징', '미스트 토너' 발표

- 파코메리, 中 식약처 승인 마친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 한국-중국 동시 출시
- "피부에 바르면 눈같은 거품이 모공속 노폐물을 쏙~"...첨단 '버블쿠션 폼클렌징' 출시
- "미스트처럼 가볍게 뿌려주세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 파코메리, 7가지 한방 추출물 함유한 인체친화적 화장품 '폼클렌징', '토너' 신제품 출시
- 연간 30조 규모 중국 화장품 시장공략 박차...전략제품 9종 식약처 인허가 완료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 '박형미' 군단의 '파코메리'가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을 한국과 중국시장에 동시 출시한다.

중견화장품기업 파코메리(대표 박형미, pacomeri.co.kr)는 피부에 바르면 하얀 거품이 일어나면서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버블쿠션 폼클렌징'과, 피부에 뿌려주면 주름개선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미스트형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등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국내외 화장품 업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방 추출물을 다량 함유한 첨단 바이오 한방화장품이다. 파코메리는 지난 18일 中 광저우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해 중국정부에서 승인받은 신제품 9종에 대한 중단기 전략을 확정하고, 일차로 버블쿠션 폼 클렌징과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신제품을 한국과 중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버블쿠션 폼 클렌징' 신제품은 피부에 투명 액상을 바르면 미세한 하얀 버블과 함께 모공속의 노폐물이 빠져나오는 제형인게 특징이다. 7가지 한방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쳐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며,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버블쿠션 폼 클렌징'은 피부 사이사이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걷어내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 가벼운 세안 만으로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주기 때문에 스모그나 미세먼지 피부오염 때문에 고민중인 여성이라면 꼭 구비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리바이탈라이징 토너'는 미스트 제형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게 특징이다. 아데노신은 노화가 진행돼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미백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바이탈라이징 토너'는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파코메리는 중국 식약처로부터 기존 화장품 8종에 대한 승인에 이어 지난 24일 추가로 對중국시장 전략제품인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이 최종 승인을 받은 상태다. 파코메리는 총 9종의 제품에 대한 중국 식약처 승인이 모두 마무리됨에 따라 2016년부터는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K뷰티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은 "이번에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하는 신제품은 파코메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첨단 바이오 제품"이라며 "친환경 한방 추출물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이 다량 함유된데다, 발림감이 뛰어나고 휴대도 편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형미 회장은 경이로운 판매기록을 수립해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생생한 세일즈 현장 체험을 기록한 명저서 '벼랑 끝에 나를 세워라'와 '그 곳에 파랑새가 있다'는 화장품 업계 종사자는 물론 젊은 여성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로 손꼽히며, 중국어로도 번역출간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파코메리는 박형미 회장이 지난 2005년 설립한 중견 화장품기업으로, 2015년 10월 '2020 新경영비전 선포식'을 갖고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해 화장품 업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신개념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도 런칭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중국 식약처로부터 신제품 9종에 대한 인허가를 취득하는 등 중국시장 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