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환전하GO! 쿠폰받GO!’환전이벤트 실시
우리은행,‘환전하GO! 쿠폰받GO!’환전이벤트 실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대 75% 환율우대 및 제휴사 연계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제공
- 시중은행 최초 필리핀 페소 송금서비스 시행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겨울방학 및 연휴를 맞이하여 2016년 2월말까지 두 달 동안 최대 75% 환율우대와 인천공항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2015 겨울 환전이벤트 ‘환전하GO! 쿠폰받GO!’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75%까지 환율을 우대하며, 영업점에서 미화 300달러 이상을 환전하거나 수령하는 경우 인천공항 출국장 3층에 위치한 CJ Airtown 내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과 신라면세점 그리고 트래블메이트(여행용품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환전시 환율우대와 할인쿠폰에 추가로 무료 여행자보험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SNS(페이스북, 트위터) 댓글 이벤트 참여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 이벤트와 달리 환율우대 외에도, 환전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인천공항 입점 브랜드 및 면세점과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부분에 신경을 썼다”며, “향후에도 고객 맞춤형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일 시중은행 최초로 필리핀 페소(PHP) 통화로 직접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출시했다. 우리은행측은 국내에서 필리핀으로 송금할 때 미국 달러화로 송금해야 했으나, 본 서비스를 통해 총 1만원대의 저렴한 수수료로 당일 중 빠르게 필리핀으로 송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