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 사전등록 20만명 돌파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 사전등록 20만명 돌파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전등록 시작한지 일주일 만에 사전등록자 20만 돌파하며 흥행 조짐 
- 20만명 돌파 기념, 게임 출시 후 모든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 증정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를 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Digimon soul chaser)’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IP를 활용해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중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지난 11월 25일 사전등록 접수를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20만명의 신청자가 모였으며,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디지몬의 세계관은 물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실제 디지몬 캐릭터의 특수 스킬을 게임 환경에 맞게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도록 재현해 애니메이션을 충실히 반영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피디한 게임 전개로 타격감이 살아있는 전투 쾌감을 제공하고 캐릭터별 상성이 있어 상대에 따라 팀을 새롭게 구성하는 전략성이 요구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사전등록 신청자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정식 출시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신청은 12월 8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http://digimon.bandaimobile.co.kr/)에 접속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디지몬 소울 체이서’ 사전등록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해 매우 고무적이다”며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보내준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