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나영석PD, 두바이관광청 특별상 수상
'꽃보다 할배' 나영석PD, 두바이관광청 특별상 수상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관광청은 오는 11월 10일 한국 공식 진출을 앞두고 케이블 채널 tvN의 예능 프로그램<꽃보다 할배>를 연출한 나영석PD에게 ‘두바이관광청 특별상’을 수여한다.

두바이관광청은 나영석PD가 올해 봄 연출한 tvN<꽃보다 할배>그리스편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두바이를 다루고, 한국의 많은 시청자들에게 두바이의 다양한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판단하여 이번 시상을 결정하게 된 것.

또한, 나영석PD는 국내 여행자들에게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아름다운 여행 장소를 발굴해 신선한 영상미는 물론 새로운 여행의 재미를 소개해 방송업계뿐만 아니라 여행업계가 가장 주목하는 피디 중 한 명이다. ‘꽃보다’시리즈의 촬영지는 방송 직후 인기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큰 관심을 받는 것과 동시에 실제로 방송 이후 해당 촬영지에 여행객이 급증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현재 <삼시세끼어촌편>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영석PD의 다음 작품은 2016년 상반기 예정으로 '꽃보다 청춘'시리즈로 알려져 있다.

두바이관광청 소개

두바이를 세계 최고의 여행지이자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포지셔닝한다는비젼 하에 설립된 두바이관광청은 세계인들에게 두바이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행객을 유치하는 일을 수행하고 있다.

두바이관광청은 관광 파트과 커머셜 파트의 기획, 관리, 마케팅을 총괄하는 기관으로 호텔과 여행사를 포함하는 모든 종류의 여행관련 서비스 유형과 라이센싱을 책임지고 있다. 두바이관광청의 브랜드 및 관련 부서로 두바이컨벤션 및 이벤트국, 두바이 캘린더, 두바이페스티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