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광고도 체험시대! 소상공인 위한 무료광고 서비스
이제는 광고도 체험시대! 소상공인 위한 무료광고 서비스
  • 박현서 기자
  • 승인 2015.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광고도 체험시대! 무료광고 서비스 형태로 소상공인 사업에 날개 단다

4천만 스마트폰 시대에 들어설 정도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소상공인들에게도 모바일을 통한 광고가 이제는 필수가 되고 있다.

모바일 기기가 생활에 밀접하게 가까워지며 스마트폰의 활용도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인데, 원하는 정보를 찾기 위한 1차적인 행위가 스마트폰 검색이 되고 있음은 이를 증명한다.

세계 최대 인터넷 검색 업체인 구글의 ‘제리 디쉴러’ 애드워즈 담당 부사장도 얼마 전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량이 PC 검색량을 앞질렀다고 밝히며 ‘모바일의 미래는 지금’이라고 천명할 정도다.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 탱고미디어 안재웅 대표는 “유수의 기업체들에 비해 소상공인들은 광고, 홍보를 해야 한다는 인식은 있지만 인터넷광고를 수박 겉핥기 식으로 알고 있거나 확실한 광고대행사를 못 만나 광고결과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길 건너, 혹은 양 옆의 점포가 경쟁업체고 뒷길에 사는 이웃이 고객이 되는 소상공인은 기존 광고, 홍보 기법을 탈피한 소상공인 전문 광고가 필요한데다, 모바일 환경에 맞는 효과적인 광고방안이 제공되어야 할 때”라고 조언한다.

실제 안 대표가 서비스 하고 있는 탱고미디어는 기존에 광고, 홍보를 진행 후 결과에 실망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무료광고를 도입, 제공하고 있는데, 온라인 광고 시장이 PC로 시작되어 스마트폰으로 확장되며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검색을 통해 가게를 찾고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한 광고기법을 제시한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온라인 광고에 대해 필요성을 느끼지만 선뜻 광고를 집행하기에 효과검증이 안 돼 비용지출에 부담이 되거나 광고대행 계약을 망설이는 경우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탱고미디어의 무료 온라인 광고는 공격적이고 파격적인 체험형 광고로써 광고 진행방법과 실행 원리를 직접 눈으로 보며 미리 체험해보고 결정 할 수 있도록 했는데, 무료광고 서비스 기간 동안 탱고미디어의 체계적인 광고관리 시스템과 광고대행 능력을 검증할 수 있어 인기다.
 

한편, 탱고미디어는 창조경제혁신센터 가족협력사로써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홈페이지 및 어플 제작 등 소상공인에 최적화된 다양한 광고 홍보 기법을 보유하고 있는 마케팅 기업이다. 소상공인 무료광고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tangomedia.co.kr 혹은 전화 070-8872-415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